한국대학축구연맹, 덴소컵 나설 24명 엔트리 확정…지휘봉은 이승원 광주대 감독

홈 > 미디어 > 미디어뉴스
미디어뉴스

한국대학축구연맹, 덴소컵 나설 24명 엔트리 확정…지휘봉은 이승원 광주대 감독

덴소컵에 나설 한국대학선발팀. 제공 | 한국대학축구연맹


[스포츠서울 | 김용일기자] 한국대학축구연맹은 덴소컵 한일대학축구정기전에 나설 대표팀 사령탑에 이승원 광주대 감독을 선임하고 24명의 선수 명단을 발표했다.

한국은 25일 오후 5시 일본 가나가와현 히라즈카시에 있는 쇼난 BMW 스타디움에서 일본 선발과 덴소컵 정기전을 치른다. 이 대회는 한국과 일본이 2002 한일월드컵 공동 개최를 기념해 1997년 출범했다. 2004년부터 양국을 오가며 정기전을 치렀는데 최근 3년간 코로나19 팬데믹 여파로 열리지 못했다. 모처럼 한국과 일본의 미래 재능이 선의의 경쟁을 벌인다.

이승원 감독이 지휘하는 이번 대표팀엔 지난 2월 춘계연맹전 득점왕을 차지한 박환희(중원대)를 비롯해 김건오(연세대) 노대성(선문대) 박지우(광주대) 등 대학 축구를 대표하는 공수 요원 24명이 합류했다. 대표팀은 12~19일 경남 통영에서 소집 훈련을 하고 20일 일본으로 출국한다.

kyi0486@sportsseoul.com
◇한국 덴소컵 참가 명단(24명)
GK - 김태준(청주대) 김성동(호원대)
DF - 김강연(고려대) 조성권(울산대) 전현병(연세대) 이동진(광운대) 박지우(광주대) 유동현(경희대) 김훈민(숭실대)
MF - 최강희(성균관대) 이정윤(전주대) 장준영(조선대) 노대성(선문대) 김동권(한라대) 박준배(단국대) 박한일(상지대) 황일환(김천대) 고민석(아주대) 송주민(홍익대) 이규빈(동국대) 오준엽(한양대)
FW - 김건오(연세대) 박환희(중원대) 정승배(한남대)

기사제공 스포츠서울

0 Comments